유머토끼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쓰기
일자순
조회수순

베트남어로 단호하게 번역좀 부탁드립니다. 나는 처음에 비엣젯항공  홈페이지로 왕복 2인 50만원정도에 발권을 했다.아무 연락

나는 처음에 비엣젯항공  홈페이지로 왕복 2인 50만원정도에 발권을 했다.아무 연락 없이 비엣젯항공에서 일방적으로 나의 항공권을 취소했고나는 그것을 출발하는 당일 공항에 가서야 그사실을 알았다. 너무나도 비엣젯항공의 악행이며, 잘못된 일이다. 그것을 알았으면 한다.시스템문제라고 떠넘기지말고 이부분부터 불편을 준일에대해 보상을 해야한다.비엣젯항공 직원은 당황한 나에게  왕복2인 해서 그자리에서 현금 50만원에 다시 현장 발권을 해주었다 . 편도라면 편도라고 언급을 반드시 했어야하는데 그런말은 없었다. 왕복이라고 대화에서 계속 이야기도 했었고 예약자체가 취소가 된 상황에서 편도를 끊어주는 바보같은 직원은 없을것인데 이부분에서 편도라고 비엣젯항공은 주장한다. 그러면 나는 그 직원을 고발하면 되는것인가 ?  시끄럽게 공항에 가서 항의하고 그직원을 못살게 굴어 내 항공료를 환불을 받아내어야 하는가?이런식으로 판매를 하지마라 , 처음에 내가 지불한 왕복금액을 제외하고 내가 더 지불되었던 760만동은 당연히 환불을 해주어야 맞는것이다.카드승인을 취소하고 환불을 해주기를 바란다.대대적으로 잘되는것처럼 기사를내고 홍보를 하던데 조금만 찾아보면 비엣젯항공의 악질적인 일들이 인터넷에 이미 수두룩 하다  판매시스템 개선부터하고 홍보를 하기를 바란다.사기꾼 항공사에 정말 화가 많이난다 .해결이 안된다면 나는 해줄때까지 매일 메일을 보낼것이다.

비엣젯항공 문제는 꽤 심각한 것 같아요. 부당한 취소와 환불 문제는 분명히 개선이 필요해 보여요! 너무 속상하실 것 같아서요.